서경석, 판타지오에 새둥지…차은우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경석이 판타지오에 새 둥지를 틀었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서경석은 최근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음반 제작은 물론, 가수 및 배우들의 매니지먼트, 영화 및 드라마 제작 등 주요 사업 영역을 확장해온 판타지오가 인기 방송인 서경석과 손을 잡으면서, 국내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자리를 굳힐 계획이다.
아스트로, 위키미키 등 인기 K팝 가수들부터, 차은우, 옹성우 등 대세 배우들이 소속된 판타지오에 방송인이 전속계약 체결한 것은 서경석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방송인 서경석이 판타지오에 새 둥지를 틀었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서경석은 최근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판타지오는 서경석의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특히 판타지오가 서경석의 영입으로, 본격 예능 영역도 넓혀 눈길을 끈다. 음반 제작은 물론, 가수 및 배우들의 매니지먼트, 영화 및 드라마 제작 등 주요 사업 영역을 확장해온 판타지오가 인기 방송인 서경석과 손을 잡으면서, 국내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자리를 굳힐 계획이다.
아스트로, 위키미키 등 인기 K팝 가수들부터, 차은우, 옹성우 등 대세 배우들이 소속된 판타지오에 방송인이 전속계약 체결한 것은 서경석이 처음이다. 서경석이 판타지오 간판 예능인이자 판타지오 1호 예능인으로 무궁무진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서경석은 '브레인 입담'으로 정평이 난 방송인이다. 1993년 MBC 개그콘테스트 금상을 받으면서 MBC 코미디언 공채 4기로 연예계에 발을 들인 서경석은 데뷔하자마자 MBC 코미디부문 신인상을 받는가 하면, 1999년에는 MBC 코미디대상까지 품에 안았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 통보 같았다"…김용호, 강용석과 마지막 통화서 무슨말?
- 서희원 前 남편 “여전히 사랑한다” 고백…재결합 요구
- “뿌린대로 거둔다·치얼스”…故 김용호에 ‘조롱·독설’ 논란
- [영상] “의자가 변기인 줄…” 술집서 바지 내리고 소변 본 만취女 처벌은?
- 이재은 "성인영화 출연 아버지 빚 때문…결혼 후 엄마와 7년 절연"
- “킁킁, 비싼 냄새”, “시골서 온 사람들 같아”…강남구 홍보 영상 ‘조롱’ 논란
- 피프티 피프티 "감시·통제속 활동…실체 공개하겠다"
- 혼전임신 직원에 “애비없는 애”·“밥순이”…‘막말’ 복지부 공무원
-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유지태와 단편 영화 촬영
- “영숙이 출연료 이 정도였어?” 욕먹는 일반인 연애, 왜 포기 못하나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