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의 ‘7인의 탈출’, 주동민 감독 하차→오준혁 감독 메인 변경…“내부 협의 따른 것”(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인의 탈출' 주동민 감독이 하차하고 오준혁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제작진은 13일 오후 MBN스타에 "시즌2는, 시즌1 공동 연출이었던 오준혁 감독이 이끌어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스타뉴스는 '7인의 탈출' 주동민 감독이 하차하고, 후임 연출자는 오준혁 감독이 맡으며 현재 촬영에 한창이라고 보도했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동민 감독 하차 후 오준혁 감독이 이끌기로 결정
‘7인의 탈출’ 주동민 감독이 하차하고 오준혁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제작진은 13일 오후 MBN스타에 “시즌2는, 시즌1 공동 연출이었던 오준혁 감독이 이끌어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변경 사유에 대해 “내부 협의에 따른 결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스타뉴스는 ‘7인의 탈출’ 주동민 감독이 하차하고, 후임 연출자는 오준혁 감독이 맡으며 현재 촬영에 한창이라고 보도했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주동민 감독과 김순옥 작가가 ‘황후의 품격’ ‘펜트하우스’ 이후 또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부적절한 내용, 선정성 논란 등으로 시청자들로부터 수많은 항의를 받아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다수의 민원이 접수되기도 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엠카운트다운’ 인증샷 공개…카리스마+훈훈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과자’, 촬영 갑질 논란 사과 후 한 주 휴방 “프로그램 재정비 위해”(공식) - 열린세상 열
- 송가인, 데뷔 11주년이어라…러블리 큐트 인증샷 공개 “아니 벌써!”[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결혼 발표+웨딩화보 공개 “평생 배려하며 예쁘게 살겠다”(전문) - 열린
- 유튜버 김용호 사망,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유언 형식 발언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단독] 서울 강남경찰서 소속 경찰관 만취 운전 사고로 적발
- '주식 투자 달인' 버핏, 애플 내다 팔고 '이것' 샀다
- '존재감' 손흥민 토트넘서 은퇴 가능할까...누리꾼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