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이지훈, 음성군서 ‘뮤지컬 온스테이지’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군은 다음달 3일 저녁 7시30분 음성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으로 뮤지컬 앤 더 넘버 시리즈 '온스테이지'가 열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우리에게 친숙한 뮤지컬 넘버와 가요 등으로 구성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지훈·신영숙과 팝페라 가수, 마술사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가 기대된다.
뮤지컬 앤 더 넘버 시리즈 '온스테이지'는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음성군은 다음달 3일 저녁 7시30분 음성문화예술회관 11월 기획공연으로 뮤지컬 앤 더 넘버 시리즈 ‘온스테이지’가 열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우리에게 친숙한 뮤지컬 넘버와 가요 등으로 구성되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지훈·신영숙과 팝페라 가수, 마술사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가 기대된다.
뮤지컬 앤 더 넘버 시리즈 ‘온스테이지’는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작이다. 음성군은 지역 문화소외계층 180여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R석 3만5000원, S석 3만원이다.
티켓은 16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음성군민 대상 현장 예매 후, 17일 오후 2시부터는 음성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일반인 예매를 진행한다.
/음성=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집유 선고 받은 이재명 대표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
- BC카드 3분기 누적 순익 1293억원…전년比 86%↑
- 법원, '유출 논란' 연세대 논술 효력정지…합격자 발표 미뤄진다
- [포토]이재명 대표, '공직선거법 위반'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선고
- 이재명 1심 유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
- [속보] '선거법 1심 유죄' 이재명 "수긍 못해…항소"
- 쓰레기장에 초등생 가둬놓고 때린 고등학생 3명…"나이 속이고 반말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