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챔피언’ 송민경, ‘머선일이고’로 흥 넘치는 중독적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챔피언' 송민경이 심쿵 유발 무대를 선보였다.
송민경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신곡 '머선일이고' 무대를 펼쳤다.
이날 송민경은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하얀색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깔끔한 고음이 돋보이는 완벽한 라이브로 현장과 안방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멜버른 하우스+EDM 트로트 결합된 ‘머선일이고’
‘트롯챔피언’ 송민경이 심쿵 유발 무대를 선보였다.
송민경은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에 출연해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신곡 ‘머선일이고’ 무대를 펼쳤다.
이날 송민경은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하얀색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등장,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과 깔끔한 고음이 돋보이는 완벽한 라이브로 현장과 안방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송민경은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은 가사에 맞춰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였고,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 ‘골때리는춤’으로 팬들에게 비타민 같은 긍정 에너지를 선물했다.
신곡 ‘머선일이고’는 멜버른 하우스와 트로트 장르가 같이 어우러진 EDM 트로트로 MZ세대를 대표하는 밈(meme) 중 하나인 ‘머선일이고’를 활용했으며, 흥얼거리게 되는 쉬운 멜로디와 송민경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특징인 곡이다.
한편 송민경은 BBS ‘송민경의 아무튼 트로트’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엠카운트다운’ 인증샷 공개…카리스마+훈훈함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과자’, 촬영 갑질 논란 사과 후 한 주 휴방 “프로그램 재정비 위해”(공식) - 열린세상 열
- 송가인, 데뷔 11주년이어라…러블리 큐트 인증샷 공개 “아니 벌써!”[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결혼 발표+웨딩화보 공개 “평생 배려하며 예쁘게 살겠다”(전문) - 열린
- 유튜버 김용호 사망,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유언 형식 발언 공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페루 리마 도착…APEC 정상회의 준비 박차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코스피 2,400선 내줘…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야탑역 30명 죽는다″…사이트 홍보 노린 자작글
- ″교도소가 더 넓겠다″…'월세 20만 원' 원룸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