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10월까지 쉐보레 최대 72개월 장기 할부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10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장기 할부 프로그램은 48개월부터 최대 72개월까지의 할부 기간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춘 상품이며 차종별로 금리가 다르게 운영된다.
아울러 한국GM은 볼트 EUV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기 할부 프로그램은 48개월부터 최대 72개월까지의 할부 기간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낮춘 상품이며 차종별로 금리가 다르게 운영된다. 예를 들어 KB캐피탈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2개월에 5.5%~6%대의 금리가 적용된다.
아울러 한국GM은 볼트 EUV 구매 고객에게 콤보 할부 프로그램(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방식)을 통해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한국GM은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고·지자체 보조금 외에 지역별 최대 391만원(서울시 기준)을 추가 지원한다. 이 경우 볼트 EUV 구매 고객은 콤보 할부 선택 시 최대 69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한국GM은 10월 슈퍼 BIG 페스티벌을 통해 더 완벽하게 돌아온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행사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GM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1대,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차기 대통령은 이재명? 1위 22%…영장 '기각'에 지지율 반등[한국갤럽]
- 安 "응석받이 이준석 제명" vs 李 "'X랄하고 짜빠졌네'가 유머?"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8세 딸, 하마스에 숨졌는데 “다행이다”…전 세계 울린 인터뷰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송강호·주윤발 쏘고 거장들이 받치고…열흘 빛낸 화제의 ★들[BIFF 결산]③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