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15일 홈 최종전 '경남도민 그리고 다이노스 고맙Day'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는 오는 15일 창원 NC파크에서 삼성 라이온즈를 상대로 올해 정규시즌 마지막 홈 경기를 치른다.
NC 구단은 이날 경기를 '경남도민 그리고 다이노스 고맙Day'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홈 최종전을 맞아 창원 NC파크 GATE 1, 2로 입장하는 관람객(선착순 500명)은 아이언카트 쿠폰을 선물로 받는다.
창원 NC파크를 찾는 경남도민은 현장에서 내야석 구매 시 주소지를 인증하면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는 오는 15일 창원 NC파크에서 삼성 라이온즈를 상대로 올해 정규시즌 마지막 홈 경기를 치른다. NC 구단은 이날 경기를 '경남도민 그리고 다이노스 고맙Day'로 지정해 관련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홈 최종전을 맞아 창원 NC파크 GATE 1, 2로 입장하는 관람객(선착순 500명)은 아이언카트 쿠폰을 선물로 받는다. 119구역 앞에서는 다이노스 팬 인증존이 팬들을 기다린다.
NC 유니폼, 응원배트 등 구단 상품을 인증하면 도구리 인형, 민트·네이비 단디 후드 망토(선착순 100명)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날은 30년 만에 재지정된 '경남도민의 날’(10월 14일)을 기념해 경남도민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더해진다. 창원 NC파크를 찾는 경남도민은 현장에서 내야석 구매 시 주소지를 인증하면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단 공식 앱을 통해 사전 선정된 경남도민 100명은 박세혁(포수) 제이슨 마틴(외야수, 이상 50명), 김영규, 류진욱(이상 투수, 50명)이 참여하는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시구와 시타는 경남을 빛낸 100인에 선정된 10남매 다둥이 박성용 씨 가족이 맡는다. 경기 전 애국가는 경남 출신 가수인 배진아 씨가 부른다.
경기 중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날은 올 시즌 매 홈경기마다 진행했던 다이노스 앱 라이브 퀴즈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콤보· 참여횟수 우승자는 2024시즌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참여횟수 2등은 에어부산 해외항공권을 각각 받는다.
경기 후에는 팬 감사 영상 상영과 함께 화려한 불꽃들이 창원 NC파크를 수놓을 예정이다. 선수단은 창원 NC파크를 찾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어 그라운드 하이파이브가 이날 행사 마지막을 장식한다. 구단은 "경기 후 그라운드로 입장한 팬 1000명과 선수단이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포스트시즌에서의 좋은 활약을 다짐한다"고 전했다.
하이파이브 행사 참여권(선착순 1000명)은 구단 온라인 팀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홈 최종전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 1라운드 지명 김휘건과 2억5000만원 사인
- 라오스야구대표팀, AG 첫 승 기념 NC 구단에 감사패 전달
- NC 구창모, 부상 왼팔 재골절 진단 시즌 아웃
- NC 페디 '20승-200탈삼진' 도전
- [포토]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집유 선고 받은 이재명 대표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
- BC카드 3분기 누적 순익 1293억원…전년比 86%↑
- 법원, '유출 논란' 연세대 논술 효력정지…합격자 발표 미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