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고바이오, 대한정형외과학회서 인공무릎관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고바이오(043100)는 '2023 대한정형외과학회 제67차 국제학술대회'에서 인공무릎관절 제품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인공무릎관절 '프리덤 니'(Freedom Knee)는 미국 글로벌 정형외과 임플란트 전문기업 맥스 메디컬(Maxx Medical)의 제품이다.
인공무릎관절 제품은 정형외과 인공관절치환술에 사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솔고바이오(043100)는 ‘2023 대한정형외과학회 제67차 국제학술대회’에서 인공무릎관절 제품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인공무릎관절 제품은 정형외과 인공관절치환술에 사용된다. 인공관절치환술은 퇴행성관절염, 무혈성 괴사, 류머티즘 관절염, 외상 등에 의해 관절연골이 파괴돼 통증이 심하고 보행이 어려운 환자를 대상으로 관절면을 제거한 후 인공관절을 삽입하는 수술이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의 제품은 타사 제품과 달리 대퇴골과 정확하게 맞닿는 최적화된 7개의 기하학적 관절 형상을 띠고 있다. 이로 인해 환자의 수술부위 뼈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술 후 균일한 하중 분산을 가능케 하는 것이 장점이다.
김일 솔고바이오메디칼 대표는 “인공무릎관절 판매를 통해 척추뿐만 아니라 무릎, 고관절 등으로 임플란트 시장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국내 임플란트 1위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8세 딸, 하마스에 숨졌는데 “다행이다”…전 세계 울린 인터뷰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
- 美 '고립' 외교전에 이란 저항…중동전쟁 일촉즉발(종합)
- 송강호·주윤발 쏘고 거장들이 받치고…열흘 빛낸 화제의 ★들[BIFF 결산]③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인판티노 FIFA 회장, 故 박종환 감독 추모... “그의 발자취 많은 사람에게 기억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