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아연 하반기 대규모 신입 공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아연이 하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고려아연은 이번 채용을 통해 서울 소재의 본사에서 △경영지원△기술지원 분야 신입사원을, 울산 소재 제련소에서는 △생산지원△생산관리△R&D△설비지원 분야 신입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입사희망자들은 오는 22일(일)까지 고려아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희망 직무에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아연은 이번 채용을 통해 서울 소재의 본사에서 △경영지원△기술지원 분야 신입사원을, 울산 소재 제련소에서는 △생산지원△생산관리△R&D△설비지원 분야 신입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바이오 데이터검사△온라인 인적성 검사△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고려아연 인사채용 관계자는 “지난 9월을 시작으로 14개 대학의 채용 박람회를 참가하는 등 고려아연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들을 선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고려아연은 지난 반세기 비철금속 시장에서 세계를 선도해왔고, 비철금속업의 확장인 트로이카 드라이브라는 도전적인 미래 로드맵을 함께 그려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입사희망자들은 오는 22일(일)까지 고려아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희망 직무에 지원 가능하다.
김경은 (ocami8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8세 딸, 하마스에 숨졌는데 “다행이다”…전 세계 울린 인터뷰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
- 美 '고립' 외교전에 이란 저항…중동전쟁 일촉즉발(종합)
- 송강호·주윤발 쏘고 거장들이 받치고…열흘 빛낸 화제의 ★들[BIFF 결산]③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인판티노 FIFA 회장, 故 박종환 감독 추모... “그의 발자취 많은 사람에게 기억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