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RPG '빌딩앤파이터', 24일까지 넥슨 크리에이터즈 사전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에이스톰이 개발 중인 모바일 AR액션 게임 '빌딩앤파이터'의 넥슨 크리에이터즈 사전 모집을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넥슨 크리에이터즈는 유튜브 혹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에서 넥슨 게임으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와 이들을 응원하는 팬을 연결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빌딩앤파이터'는 대한민국 내 영토와 빌딩의 위치를 게임 속 필드에 구현한 현실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으로 올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 크리에이터즈는 유튜브 혹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에서 넥슨 게임으로 소통하는 크리에이터와 이들을 응원하는 팬을 연결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히트2' '프라시아 전기'를 시작으로, 게임에서 크리에이터와 유저 간 유대감을 높이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번 모집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명 이상, 아프리카 TV 애청자 100명 이상, 트위치 팔로워 100명 이상 중 하나의 조건에 해당하는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크리에이터 등급은 총 4개로 나뉘며, 등급에 따라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프리시즌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가 미션 수행 시 후원자들에게 3만 달러, 2단계 파워 드링크(10개), 중급 부하 경헙치 칩(30개) 등의 필수 소모품을 수령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며, 후원 크리에이터를 등록하는 총 인원에 따라 모든 후원자들에게 최대 5만 달러의 게임 재화와 부하 영입 카드, 유니크 칭호 등이 지급된다.
'빌딩앤파이터'는 대한민국 내 영토와 빌딩의 위치를 게임 속 필드에 구현한 현실 기반 액션 모바일 게임으로 올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화려한 빌딩 숲에서 전투가 벌어지는 '새로운 빌딩 점령 액션'을 표방하고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