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비타민' 홍진영, 새로운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 론칭

강일홍 2023. 10. 13. 12: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뷰티 사업에 직접 뛰어들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다.

홍진영은 12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박람회에 자신의 브랜드 시크블랑코를 론칭했다.

이날 아침부터 부스에서 바쁜 일정을 보낸 홍진영은 오후 2시 축하공연에 이어 'K-뷰티 성장과 마케팅'을 주제로 한 섹션 연설자로 나서는 등 적극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고양 킨텍스 'K뷰티엑스포' 박람회서 브랜드 론칭쇼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 "바이어 면담 잇따라" 행복한 비명

최근 뷰티사업에 직접 뛰어든 홍진영이 12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박람회에 자신의 브랜드 시크블랑코를 론칭했다.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홍진영이 뷰티 사업에 직접 뛰어들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다.

홍진영은 12일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박람회에 자신의 브랜드 시크블랑코를 론칭했다.

2018년 홍샷 파운데이션을 선보여 '완판녀'로 등극한 바 있으며 이번 제품은 기획과 개발 과정에 모두 직접 참여했다.

이날 아침부터 부스에서 바쁜 일정을 보낸 홍진영은 오후 2시 축하공연에 이어 'K-뷰티 성장과 마케팅'을 주제로 한 섹션 연설자로 나서는 등 적극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엑스포 부스에서 바쁜 일정을 보낸 홍진영은 축하공연에 이어 'K-뷰티 성장과 마케팅'을 주제로 한 섹션 연설자로 나서는 등 적극적으로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대표곡 '사랑의 배터리'로 무대에 오른 뒤 K-뷰티를 주제로 한 마이크를 잡은 홍진영은 "트로트 가수로서 빌보드에 오르는 게 정말 꿈같은 이야기였다"면서 "갈 수 없는 곳, 닿을 수 없는 곳처럼 여겼는데 운 좋게 빌보드 차트에 들어갔다 나왔다"고 은근한 자랑을 했다.

그러면서 "K-뷰티도 마찬가지다. 좋은 파트너사를 만나서 K-뷰티의 수출과 확장에 일조하고 싶다"고 시크 블랑코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였다. 홍진영은 이날 오전부터 부스에서 방문객, 바이어들과 직접 만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냈다.

홍진영은 주말 휴일인 14일까지 예정된 행사 스케줄을 제외하고 모든 일정을 'K뷰티엑스포' 일정에 맞춰 바이어 면담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

그는 "첫날부터 여러 명의 바이어들을 만났다. 예전에는 어떤 브랜드인가가 중요했지만 지금은 성분과 효능을 중요하게 여긴다. 누가 만들었고 누가 모델인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소비자 요구를 잘 파악해 반영한 제품의 선호도가 높은 걸 다시한번 깨달았다"고 설명했다.

홍진영이 소개한 '시크 블랑코'는 세련되고, 트렌디하고, 당당함을 뜻하는 시크(CHIC)와 하얗고, 순수라고, 깨끗함을 뜻하는 블랑코(BLANCO)를 결합한 이미지를 담았다. 베이스 및 색조 스킨케어를 하나로 담은 브랜드 네이밍으로 더욱 성숙해진 홍진영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홍진영은 주말 휴일인 14일까지 예정된 행사 스케줄을 제외하고 모든 일정을 'K뷰티엑스포' 일정에 맞춰 바이어 면담을 이어갈 계획이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