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오늘(13일) 신보 '배디' 발매…연타석 흥행 이어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레븐(ELEVEN)' '아이 엠(I AM)' '키치(Kitsch)'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으로 연타석 흥행 중인 그룹 아이브가 오늘(13일) 신보로 돌아온다.
'아이브 마인'은 앞서 공개된 '이더 웨이(Either Way)'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와 이날 공개될 '배디(Baddie)'까지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레븐(ELEVEN)' '아이 엠(I AM)' '키치(Kitsch)'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으로 연타석 흥행 중인 그룹 아이브가 오늘(13일) 신보로 돌아온다.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은 이날 오후 1시 발매된다.
'아이브 마인'은 앞서 공개된 '이더 웨이(Either Way)'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와 이날 공개될 '배디(Baddie)'까지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구성된다. 소속사는 세 곡의 타이틀에 대해 "아이브는 각각 타인의 시선에서 바라본 나, 서로가 발견한 나, 내가 찾아낸 또 다른 나를 표현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보에는 아이브의 시작을 함께한 작사가 서지음 씨와 가수 선우정아 씨, 빅나티(BIG Naughty) 씨 등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 멤버 장원영 씨가 작사에 참여했다.
총괄 프로듀서로는 스타쉽 서현주 부사장이 나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밖에 지난 7일과 8일 한국에서 첫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아이브는 19개국 27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에 "가짜뉴스"…유튜브 채널에 사과 요청
- 윌 스미스 아내 "7년 째 별거 중인데...시상식 폭행 촌극인 줄"
-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자·영숙에 술주정? 방송이라 오버했다"
- '母 암 치료비 위해 주식 투자?'...홍진경, 도 넘은 사칭 계정에 분노
- '개그콘서트' 3년 반 만에 제자리로…11월 12일 첫 방송 확정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속보] "조회 수 늘리려"...'야탑역 살인 협박' 게시자 체포
- [속보] 코스피 2,400선 붕괴...8월 '검은 월요일' 이후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