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250만 ‘EOC:문명정복’ 홍보모델 ‘베네딕트 컴버배치’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399코리아는 전략게임 'EOC: 문명정복'의 글로벌 홍보 모델로 영국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7일 글로벌 출시를 앞둔 'EOC: 문명정복'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전 세계 전략가들이 맞붙는 초대형 전장 등 이색적인 콘텐츠가 특징이다.
'EOC: 문명정복'은 출시일 확정과 함께 글로벌 홍보 모델로 영국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7일 글로벌 출시를 앞둔 ‘EOC: 문명정복’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전 세계 전략가들이 맞붙는 초대형 전장 등 이색적인 콘텐츠가 특징이다.
글로벌 사전등록자 250만 명을 달성하며 흥행 예고하고 있다.
‘EOC: 문명정복’은 출시일 확정과 함께 글로벌 홍보 모델로 영국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선정했다.
4399측은 홍보 모델 ‘베네딕트 컴버배치’이 ‘셜록 홈즈’와 ‘닥터 스트레인지’ 등 유수의 필모그래피에서 보여준 이지적인 이미지가 문명을 다스리는 지혜로운 지도자의 이미지와 부합해 발탁했다고 전했다.
이번 홍보 모델 발탁을 기념한 영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한국, 중국, 로마 등 세계 9대 문명을 기반으로 대규모 전략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앞서 실시한 테스트에서도 차세대 3D 엔진을 통해 구현한 리얼한 그래픽으로 호평받았다.
또한 PC와 모바일 환경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레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EOC: 문명정복’은 현재 사전등록 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마켓 사전등록 시 6성 전설 영웅을 증정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