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창사 70주년 헤럴드 투자대상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사 70주년을 맞아 헤럴드경제가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 한국금융투자협회, 한국예탁결제원과 함께 '2023 헤럴드투자대상'을 개최합니다.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심장인 자본시장은 '자금의 혈(血)'이 우리 사회 곳곳에 순환되도록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경제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기업에는 사업자금을 적재적소 공급하고, 투자자에게는 자산 형성과 노후 준비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사 70주년을 맞아 헤럴드경제가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 한국금융투자협회, 한국예탁결제원과 함께 ‘2023 헤럴드투자대상’을 개최합니다.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심장인 자본시장은 ‘자금의 혈(血)’이 우리 사회 곳곳에 순환되도록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자본시장의 주축인 금융투자회사들은 금융투자산업 발전과 선진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우리 경제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기업에는 사업자금을 적재적소 공급하고, 투자자에게는 자산 형성과 노후 준비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투자상품부문과 투자정보부문으로 나눠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융위원장상인 투자상품대상과 금융감독원장상인 투자정보대상을 비롯해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집니다. 투자상품부문은 공모와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투자정보부문은 정량평가·설문조사·전문심사 등을 통해 이뤄집니다. 국내 자산운용사 및 증권사 등 금융투자기관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시상부문
- 투자상품부문 (투자상품대상, 최우수 펀드, 최우수 ETF, 최우수 판매사 등)
- 투자정보부문 (투자정보대상, 최우수 분석상, 최고 정확도상, 최우수 IB상 등)
▶공모일정 (투자상품부문)
- 응모서류 접수: 2023년 10월 13일(금)까지
- 심사: 2023년 10월 16일(월)~24일(화)
▶접수방법
- 온라인 사이트에서 접수 후 공적조서 첨부
▶수상자 발표 및 시상
-발표: 2023년 10월 말
-시상: 2023년 10월 31일(화)
▶후원: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 한국금융투자협회, 한국예탁결제원
realbighead@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 통보 같았다"…김용호, 강용석과 마지막 통화서 무슨말?
- 서희원 前 남편 “여전히 사랑한다” 고백…재결합 요구
- “뿌린대로 거둔다·치얼스”…故 김용호에 ‘조롱·독설’ 논란
- [영상] “의자가 변기인 줄…” 술집서 바지 내리고 소변 본 만취女 처벌은?
- 이재은 "성인영화 출연 아버지 빚 때문…결혼 후 엄마와 7년 절연"
- “킁킁, 비싼 냄새”, “시골서 온 사람들 같아”…강남구 홍보 영상 ‘조롱’ 논란
- 피프티 피프티 "감시·통제속 활동…실체 공개하겠다"
- 혼전임신 직원에 “애비없는 애”·“밥순이”…‘막말’ 복지부 공무원
-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유지태와 단편 영화 촬영
- “영숙이 출연료 이 정도였어?” 욕먹는 일반인 연애, 왜 포기 못하나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