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이효리, 앰버서더 꿰찬 브랜드는?…값비싼 럭셔리 아닌 ‘이곳’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가 LF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나선다.
13일 리복은 이효리와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23 FW 패딩 컬렉션 화보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를 통해 이효리가 선보인 '이효리 펌프 패딩'은 오는 27일 출시되는 제품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효리는 실루엣만 보이는 어두운 조명 아래 검정색 패딩을 입고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이효리가 LF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나선다.
13일 리복은 이효리와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23 FW 패딩 컬렉션 화보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를 통해 이효리가 선보인 '이효리 펌프 패딩'은 오는 27일 출시되는 제품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효리는 실루엣만 보이는 어두운 조명 아래 검정색 패딩을 입고 등장한다. 플래시가 터지는 찰나에만 잠시 잠깐 얼굴을 드러낸다.
리복 측은 "한 시대를 상징하는 아이콘이자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지닌 이효리와 함께 리복의 브랜드 지향점에 맞는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리가 상업 광고에 출연하는 것은 10년 만이다. 복귀 후 첫번째 광고는 롯데온과 촬영했다. 롯데온은 지난 4일 이효리를 내세운 '쇼핑 판타지 온(ON)' 광고의 티저 영장을 공개했다.
kace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 통보 같았다"…김용호, 강용석과 마지막 통화서 무슨말?
- 서희원 前 남편 “여전히 사랑한다” 고백…재결합 요구
- “뿌린대로 거둔다·치얼스”…故 김용호에 ‘조롱·독설’ 논란
- [영상] “의자가 변기인 줄…” 술집서 바지 내리고 소변 본 만취女 처벌은?
- 이재은 "성인영화 출연 아버지 빚 때문…결혼 후 엄마와 7년 절연"
- “킁킁, 비싼 냄새”, “시골서 온 사람들 같아”…강남구 홍보 영상 ‘조롱’ 논란
- 피프티 피프티 "감시·통제속 활동…실체 공개하겠다"
- 혼전임신 직원에 “애비없는 애”·“밥순이”…‘막말’ 복지부 공무원
-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유지태와 단편 영화 촬영
- “영숙이 출연료 이 정도였어?” 욕먹는 일반인 연애, 왜 포기 못하나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