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19일 프로젝트 싱글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한다.
진진은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with KozyPop(위드 코지팝)과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Feat. YUNHWAY)'(웨이브 인 마이 하트)를 공개한다.
진진과 with KozyPop이 함께하는 'Wave in my heart'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한다.
진진은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with KozyPop(위드 코지팝)과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Feat. YUNHWAY)’(웨이브 인 마이 하트)를 공개한다.
진진의 프로젝트 싱글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윤훼이는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Fatal Love'(페이탈 러브)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지난 2019년에는 Mnet '쇼미더머니8'과 '굿 걸'에 출연하며 남다른 실력을 발휘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진진은 그간 아스트로의 앨범에 수록된 솔로 자작곡 ‘Mad Max’(매드맥스), ‘All Day’(올 데이)를 포함한 다수 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왔다. 그가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앨범에는 어떤 매력과 이야기를 담았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진진과 with KozyPop이 함께하는 ‘Wave in my heart’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아스트로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 진진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뮤지컬 데뷔작인 ‘드림하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 EBS FM ‘아이돌 한국어’ DJ로 매주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발매를 시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본격적인 음악적 행보를 시작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은, 父 빚 갚느라 노출영화 “집에 빨간딱지” (종합)[DA:리뷰]
- “못 하겠어” 이경규, 맨몸으로 공격성 받아낸 돌발 상황 (개훌륭)
- 트와이스 지효, 똑 닮은 모델 동생 공개…캠핑 하우스 스케일 대박 (나혼자산다)
- 박은빈·김효진 워맨스 포스터 “해내봐요 우리!” (무인도의 디바)
- 김제동 ‘성지순례’ 깜짝 근황…김이나·풍자·송해나와 공동MC [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