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김효진, 반짝이는 ‘무인도의 디바’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서 박은빈, 김효진의 환한 미소가 담긴 워맨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바람픽쳐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 연출 오충환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바람픽쳐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공개된 워맨스 포스터 속에서는 함께 있을 때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서목하와 윤란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서목하는 두 손을 허리에 올린 채 “반드시! 최고로! 해내봐요 우리!”라며 씩씩하게 포부를 밝히고 윤란주 역시 밝은 웃음으로 이에 화답하고 있다. 두 사람의 머리 위로 떠오른 ‘단 하나의 꿈, 우리들의 인생 역주행 도전기’라는 문구는 서목하와 윤란주의 목표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한다.
특히 서목하를 바라보는 윤란주의 눈빛에는 애틋함과 기특함, 다정함이 묻어나고 있다. 과연 15년이라는 긴 세월을 지나 마주한 서목하와 윤란주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서목하, 윤란주의 방구석 콘서트처럼 두 디바가 본 방송에서는 어떤 찰떡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인터뷰] 윤지온 “‘소짓말’ 촬영 전날 잠 못자, 성장통 겪었다”
- ‘씨제스 신인’ 휘브, 데뷔 스케줄러 공개...본격 카운트다운 돌입
- 김해숙 신민아 ‘3일의 휴가’ 12월에 찾아온다
- ‘7인의 탈출’ 측, 주동민 감독 시즌2 하차설에 “확인 중”
- 이광수 “도경수 아니었으면 다 죽었어 우리” 외친 이유는? (‘콩콩팥팥’)
- ‘컴백’ 세븐틴, 오피셜 포토 공개 완료...폭발적 에너지 발산
- ‘아라문의 검’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오리엔탈 사운드 비밀은?
- 진짜 개탈은 박성웅...‘국민사형투표’, 숨멎 탈옥 엔딩
- ‘홍김동전’ 언밸런스 뮤비 촬영도 빵빵 터졌다...대환장 케미
- ‘30일’ 10일 연속 1위...100만 간다[MK박스오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