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창의혁신리더 장학생...기업 기술연구 현장 탐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는 서울 서초구 KT연구개발센터에서 '기업탐방 현장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창의혁신리더 장학금은 디지털 인재 양성의 일환으로 정보통신기술(ICT)관련 전공 대학생을 선발해 최대 3년간의 전액 등록금 지원과 다양한 리더십 교육을 제공하는 KT의 장기 사회 공헌 활동이다.
이번 기업탐방 현장 교육에서 장학생은 인공지능(AI) 등 KT 기술에 관한 설명을 듣고 연구개발 전시공간인 '퓨처온'을 관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는 서울 서초구 KT연구개발센터에서 ‘기업탐방 현장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창의혁신리더 장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창의혁신리더 장학금은 디지털 인재 양성의 일환으로 정보통신기술(ICT)관련 전공 대학생을 선발해 최대 3년간의 전액 등록금 지원과 다양한 리더십 교육을 제공하는 KT의 장기 사회 공헌 활동이다. 이번 기업탐방 현장 교육에서 장학생은 인공지능(AI) 등 KT 기술에 관한 설명을 듣고 연구개발 전시공간인 ‘퓨처온’을 관람했다. 연구소 내부를 돌아보며 실제 근무 환경과 연구 현장을 경험했다. 더불어 연구개발(R&D) 전문가와의 대화를 통해 기술연구분야에 다양한 직무와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김무성 KT ESG경영추진실장 상무는 “KT 기술 연구의 허브인 융합기술원 투어를 통해 장학생이 새로운 자극을 얻고 꿈을 그리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 주역인 대학생이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겠다”고 했다.
박세정 기자
sjpar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 통보 같았다"…김용호, 강용석과 마지막 통화서 무슨말?
- 서희원 前 남편 “여전히 사랑한다” 고백…재결합 요구
- “뿌린대로 거둔다·치얼스”…故 김용호에 ‘조롱·독설’ 논란
- [영상] “의자가 변기인 줄…” 술집서 바지 내리고 소변 본 만취女 처벌은?
- 이재은 "성인영화 출연 아버지 빚 때문…결혼 후 엄마와 7년 절연"
- “킁킁, 비싼 냄새”, “시골서 온 사람들 같아”…강남구 홍보 영상 ‘조롱’ 논란
- 피프티 피프티 "감시·통제속 활동…실체 공개하겠다"
- 혼전임신 직원에 “애비없는 애”·“밥순이”…‘막말’ 복지부 공무원
- '조재현 딸' 조혜정,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유지태와 단편 영화 촬영
- “영숙이 출연료 이 정도였어?” 욕먹는 일반인 연애, 왜 포기 못하나 했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