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란' 송중기, JTBC '뉴스룸' 출격…활발한 홍보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영화 '화란' 홍보를 위해 '뉴스룸'에 출연한다.
배급사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는 13일 "송중기가 오는 15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지난 11일 개봉한 '화란'에서 조직의 중간보스 치건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송중기는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란'서 조직의 중간보스 치건 역 맡아 열연
'뉴스룸', 15일 오후 6시 방송
배급사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는 13일 "송중기가 오는 15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지난 11일 개봉한 '화란'에서 조직의 중간보스 치건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작품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 분)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누아르 드라마다.
송중기는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남다른 작품 선구안으로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 등 연이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그가 기존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새로운 캐릭터를 택한 이유부터 연기 변신을 위한 기울인 각별한 노력까지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밝힐 계획이다.
또한 송중기는 홍사빈과 김형서 등 신예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생생하게 전한다.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 공식 초청된 '화란'은 희망 없는 세상을 각기 다른 방식으로 살아가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탄탄한 드라마와 밀도 높은 연출로 그려낸 깊고 강렬한 누아르 드라마다.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완승' 민주당 "무거운 민심" 겸손 모드…비명은 '총선 경계'
- '보선 참패' 與, 선관위로 화살?…황교안 전 대표 전철 밟나
- [이건뭐지?] 산책 중 짜증이 '확'…스피커 소음 유발 등산객들 (영상)
- 美 CPI, 소폭 '상회'에도 근원물가 '부합'…금리 동결 기대감↑
- 이게 바로 적극행정...개폐형 물막이판 개발 '유레카' 공무원
- 글로벌 홀린 K-웹툰, 하반기도 OTT·TV서 드라마로 만난다[TF프리즘]
- 세븐틴, 열정·패기 지나 이젠 축제의 시간[TF초점]
- [2023 국감] '文 통계 조작 논란' 공방…"국기문란" vs "조작감사"
- 반도체 훈풍 '솔솔'…"'9만전자' 먹고 '16만닉스' 더블로 가?"
- '뜨거운데 괜찮을까?' 품질 논란 속 '아이폰15' 오늘(13일)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