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유럽 현지 시장 공략 가속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가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장해 나간다.
디어달리아는 유럽 전역에 20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최대 뷰티 편집샵인 더글라스의 주요 6개국인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폴란드, 스페인을 비롯해 벨기에와 스위스, 오스트리아에 진출했다.
박래현 디어달리아 대표는 "올해 안에 더글라스 이탈리아 내 30개 매장까지 추가 입점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어달리아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오픈한 더글라스 플래그십 스토어에 신규 입점하며 이탈리아 주요 도시 6개 매장으로 영역을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디어달리아는 유럽 전역에 20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최대 뷰티 편집샵인 더글라스의 주요 6개국인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폴란드, 스페인을 비롯해 벨기에와 스위스, 오스트리아에 진출했다. 더글라스 폴란드에서 88개 매장을 운영 중인 디어달리아는 연내 93개 매장으로 확장하고, 네덜란드 4곳에서도 브랜드를 선보인다.
디어달리아는 비건으로도 고기능성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다는 철학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에선 2021년 더글라스 온라인에 입점한 후 약 1년 만인 2022년 7월부터 로마, 밀라노를 포함한 오프라인 4개 매장 입점에 성공했다.
박래현 디어달리아 대표는 “올해 안에 더글라스 이탈리아 내 30개 매장까지 추가 입점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유럽 외에도 미국의 럭셔리 백화점 니먼마커스에 이어 지난 4월 블루밍데일즈 백화점에도 입점했다. 새롭게 떠오르는 화장품 대국 인도에서 세포라에서의 성과를 인정받아, 인도의 뷰티전문 유통사 나이카에 올해 입점 하며 인도 대형 유통업체 릴라이언스 리테일이 운영하는 화장품 쇼핑몰 티라뷰티에도 출시한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은행 같이 입사했는데…15년 후 남성은 팀장·여성은 팀원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
- "주차장 나오는데"...포르쉐 돌진, 카페 '와장창'
- '특종세상' 이재은 "성인영화 노출, 父 사업 실패 때문…도피 결혼까지"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여교사 화장실 몰카 설치하고 영상 공유한 고3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