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자회사 코드독, 방치형 RPG '봉술사 키우기' 출시
이학범 2023. 10. 13. 11: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넵튠 자회사 코드독(대표 강율빈, 추유현)이 신작 모바일 게임 '봉술사 키우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봉술사 키우기'는 모험으로 획득한 재화를 통해 캐릭터의 다양한 기술을 강화 및 육성하는 방치형 RPG로, 구글 플레이에 출시됐다. 거래 시스템 봉술 마켓을 통해 이용자들이 게임 중 획득한 제련석, 던전티켓, 유물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거래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총 1750개의 일반 스테이지를 기반으로 골드 던전, 카우 던전, 각성 던전 등의 캐릭터 육성 및 재화 획득을 위한 특별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무한의 탑, 월드 보스, 레이드 던전 등 보스 공략 및 순위별 보상과 최대 10명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6종의 테마 던전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봉, 목걸이, 반지 등 3가지로 구성된 장비 아이템과 랭킹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각 챕터마다 색다른 일러스트 배경과 총 34종의 몬스터가 출현한다.
코드독은 '봉술사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에게 5만 원 상당의 게임 재화인 보석 1만 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코드독은 지난 2021년 애드엑스플러스에 합병된 이후 넵튠의 자회사로 편입됐으며 '용구탄생의 비밀',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등을 출시한 바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