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부진한 ‘7인의 탈출’ 시즌2부터 메인 PD 교체…“주동민->오준혁 PD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시즌2 메인 PD가 교체됐다.
SBS 관계자는 13일 "'7인의 탈출' 시즌2는 시즌1의 연출을 맡은 주동민 PD가 아닌 시즌1의 공동연출이었던 오준혁 PD로 교체된다"고 밝혔다.
그런 가운데 분위기 반전을 위해 오준혁 PD가 시즌2 연출을 맡게 된 것이다.
SBS에 따르면, 시즌2는 시즌1을 공동 연출한 오준혁 PD가 촬영 중이며, 시즌1은 촬영을 마친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시즌2 메인 PD가 교체됐다.
SBS 관계자는 13일 “‘7인의 탈출’ 시즌2는 시즌1의 연출을 맡은 주동민 PD가 아닌 시즌1의 공동연출이었던 오준혁 PD로 교체된다”고 밝혔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 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이다. ‘황후의 품격’, ‘펜트하우스’를 흥행시킨 주동민 감독과 김순옥 작가가 다시 손을 잡았다.
이 드라마는 엄청난 규모의 제작비가 투입됐고, 이름값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뭉쳤지만, 예상보다는 저조한 시청률과 화제성을 보이고있다. 20% 시청률을 훌쩍 넘겼던 전작에 비해, 약 7%대 시청률에서 전전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분위기 반전을 위해 오준혁 PD가 시즌2 연출을 맡게 된 것이다.
SBS에 따르면, 시즌2는 시즌1을 공동 연출한 오준혁 PD가 촬영 중이며, 시즌1은 촬영을 마친 상태다.
‘7인의 탈출’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파민→스트레스 유발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준기·전소미 겪은 ‘연예인병’ 확진됐나 [S
- 故김용호 “나라는 흉기가 정신병자 손에 쥐어졌다” 궤변담은 유언 영상 남기고 사망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뇌종양 투병’ 윤석화, 젖병 들고 등장 “앞니 4개 부러지고, 체중 36kg까지 빠져”
- 아카데미 폭행 윌스미스 아내 “21세 연하와 불륜 스캔들 후 남편과 7년째 별거 중” 회고록서 폭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 반박 “두아이 엄마 욕되게 해. 김 여사 돌잔치 안 왔다”
- 이효리 “줄줄이 CF에 서울살이 2주 째, 결혼 후 ♥이상순과 가장 오래 떨어져 있어”
- 박준금, 61세에도 완벽 레깅스핏 자랑..“남 눈치 볼 필요 없다”(‘매거진준금’)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
- 시크릿, 한선화 빼고 셋이서 14주년 자축 “곱씹을수록 행복하고 감사한 순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