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ZBTV' 개국…두근두근 '방송국 라이프'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특별한 설렘을 안겼다.
웨이크원에 따르면 ZEROBASEONE의 자체 콘텐츠 'ZBTV'가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ZEROBASEONE은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자체 콘텐츠의 티저 포스터를 게재하며 'ZBTV'의 개국을 알렸다.
한편, ZEROBASEONE의 자체 콘텐츠 'ZBTV'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특별한 설렘을 안겼다.
웨이크원에 따르면 ZEROBASEONE의 자체 콘텐츠 'ZBTV'가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ZEROBASEONE은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자체 콘텐츠의 티저 포스터를 게재하며 'ZBTV'의 개국을 알렸다.
영화 포스터처럼 제작된 이미지에는 찬란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아홉 멤버의 뒷모습이 담겼다. "내가 없으면 지구는 검정색이다", "시사 예능국을 위해 논란을 직접 만들겠다", "왕작가가 되는 그날까지 바닥부터 배우겠습니다"라는 위트 넘치는 인용구가 눈길을 끈다.
특히, 방송국 개국 콘셉트에 충실해 스타일국, 시사 예능국, 영화 드라마국 등 3개국의 존재가 공개된 가운데, 'ZBTV'를 통해 멤버들이 보여줄 색다른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ZEROBASEONE의 자체 콘텐츠 'ZBTV'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0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이들은 11월 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 발매에 앞서 팬들과 소통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편의 아름다운 시'…라포엠, '시·詩·POEM' 프로모션 스케줄러 '설렘 증폭'
- '비주얼 美쳤다!'…'김계란 걸밴드' QWER 시연, 두근두근 티저
- “평생 잊지 못할 따듯한 현장”…‘사장돌마트’ 이세온, 감동 소감
- 엘라스트, 트랙리스트→하라메 공개…‘빛나는 음악 스펙트럼’
- ‘트롯챔피언’ 김소연, 러블리 매력 200%…‘도장을 찍어’ 상큼 퍼포먼스
- 카카오페이, 해외로 날았다…결제액 4배 뛰고 여행보험 2위
- 기아 'EV3·4·5' 보급형 전기차 시대 연다
- [2023 국감] “R&D 예산 삭감, 中企에 더 큰 타격”
- 서초구, 폰지사기 의심 '시더스' 휴스템코리아 법원에 해산명령 청구
- [신차드라이브]볼보 C40 리차지 2024년형 “주행거리 51㎞ 늘고 똑똑한 티맵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