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LG, 경남농협과 상생협력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 LG세이커스가 지역 상생을 위한 협력에 나섰다.
LG는 지난 10일 경남농협과 '경남 농축산물 소비촉진과 사회공헌 확산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창원 LG세이커스가 지역 상생을 위한 협력에 나섰다.
LG는 지난 10일 경남농협과 ‘경남 농축산물 소비촉진과 사회공헌 확산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는 LG세이커스 한상욱 단장과 조상현 감독, 경남농협 김주양 본부장이 참석하였으며, 경남농협은 2023~2024시즌 홈경기마다 관람객에게 우리 농축산물 경품을 증정함으로써 즐거움과 건강을 선사하고, LG세이커스는 전광판을 통해 경남 농축산물을 소개함으로써 경남 농축산물 소비촉진과 고향 사랑기부제 활성화에 힘을 보내기로 했다.
또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힘이 될 수 있도록 LG세이커스가 경기에 승리할 때마다 농축산물을 적립하여 시즌 종료 후 선수단과 함께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할 계획이다.
경남농협 김주양 본부장은 “경남농업인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LG세이커스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 이번 시즌 창원LG세이커스의 우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LG세이커스 한상욱 단장은 “경남 도민의 많은 애정과 관심, 그리고 경남 농산물 상생협력에 힘입어 지난 시즌 정규리그 2위의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시즌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으며, 2021년부터 시작한 경남농협과의 상생협력 사업을 통해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용호 “나라는 흉기가 정신병자 손에 쥐어졌다” 궤변담은 유언 영상 남기고 사망
- “제 주장을 얘기해도 되는지 몰랐어요” 카메라 뒤 故설리의 진짜 모습 담은 영화 ‘진리에게
- 도파민→스트레스 유발 ‘나는 솔로’ 16기 영숙, 이준기·전소미 겪은 ‘연예인병’ 확진됐나 [S
- ‘뇌종양 투병’ 윤석화, 젖병 들고 등장 “앞니 4개 부러지고, 체중 36kg까지 빠져”
- 아카데미 폭행 윌스미스 아내 “21세 연하와 불륜 스캔들 후 남편과 7년째 별거 중” 회고록서 폭
- 이영애, 김건희 여사 친분설 반박 “두아이 엄마 욕되게 해. 김 여사 돌잔치 안 왔다”
- 이효리 “줄줄이 CF에 서울살이 2주 째, 결혼 후 ♥이상순과 가장 오래 떨어져 있어”
- 박준금, 61세에도 완벽 레깅스핏 자랑..“남 눈치 볼 필요 없다”(‘매거진준금’)
- 시크릿, 한선화 빼고 셋이서 14주년 자축 “곱씹을수록 행복하고 감사한 순간들”
- 대마초 파동 신동엽 “홍진경 안 불었다” 음해시전, 홍진경 “마약검사 당해 머리털 뽑혀”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