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솔라 감탄한 보컬···대체 누구야?
장정윤 기자 2023. 10. 13. 10:47
마마무 솔라와 하이라이트가 보컬 실력자에 감탄했다.
13일 보컬 오디션 ‘베일드 뮤지션’은 네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해당 회차에선 1, 2차 예선을 뚫고 올라온 22명의 본선을 진행한다.
본선은 초반부터 실력자들이 줄줄이 등장한다. 노래가 끝난 뒤 심사위원 전원이 입을 다물지 못하는 무대도 펼쳐진다. 특히 솔라는 심사평 내내 ‘우와!’를 연발하며 감탄한다.
솔라는 “그냥 첫 소절부터 끝났다. 목소리가 와!”라며 “노래 발표하면 바로 들을 것 같다. 차 타면서 계속 듣고 싶은 목소리”라고 말했다.
양요섭 역시 “정말 많은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들으면서 갖지 못할 목소리나 스킬을 마주하면 가끔 질투가 생긴다. 그걸 넘어서면 경외심이 든다”고 표현한다.
그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본선에서는 폴킴, 마마무 솔라, 하이라이트 양요섭 손동운, 신용재, 멜로망스 정동환, 양다일, 쏠 등 8명이 총출동한다. 그동안 4명씩 나뉘어 심사했던 아티스트들이 처음으로 완전체를 이룬다.
세미파이널 진출권은 8인의 심사위원 중 6인 이상에게 합격을 받아야 얻을 수 있다.
MC 한해는 “완전체라서 경건한 마음이 든다”며 “모두 융합됐을 때 느낌이 어떨지 굉장히 궁금하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베일드 뮤지션’의 4회는 13일 오후 7시 웨이브, 유튜브 M:USB를 통해 공개된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