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켈리 새 TV 광고 '덴마크 해풍' 공개…"하반기도 공세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는 올몰트 맥주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덴마크 해풍'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2억병 판매를 돌파한 켈리는 이번 광고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맥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하반기 주류시장 공략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는 '해풍 맞아 부드러운 덴마크 맥아' 슬로건 아래 덴마크의 바다와 보리밭에서 부는 부드러운 바람을 사실감 있게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2억병 돌파…새 TV광고 통해 시장 공략 잰걸음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하이트진로는 올몰트 맥주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덴마크 해풍’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2억병 판매를 돌파한 켈리는 이번 광고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맥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하반기 주류시장 공략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번 광고는 ‘해풍 맞아 부드러운 덴마크 맥아’ 슬로건 아래 덴마크의 바다와 보리밭에서 부는 부드러운 바람을 사실감 있게 표현했다. 또 배우 손석구의 표정과 동작이 영화적인 웅장함과 더해져 광고의 서정적인 느낌을 더해준다.
보리 밭 위에서 해풍을 느끼고 있는 손석구가 등장하며 광고가 시작된다. 이어 파도 치는 덴마크의 바다를 지나 덴마크 해풍을 정면으로 맞는 손석구가 보리밭으로 쓰러지면서 ‘맞았다’라는 멘트가 나오고 덴마크의 바다와 바다 바로 옆에 있는 보리밭에 누워 있는 손석구의 모습으로 화면이 전환된다. ‘해풍을 맞아 부드러운 덴마크 맥아를 더블 숙성으로 강렬하게’라는 멘트로 켈리만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켈리 스페셜 잔에 담긴 켈리를 마시는 손석구의 모습과 함께 “부드럽게 강타한다”는 자막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광고는 이날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켈리 광고는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매력’을 극대화하고 켈리의 프리미엄급 풍미와 자연주의적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켈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가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은행 같이 입사했는데…15년 후 남성은 팀장·여성은 팀원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
- "주차장 나오는데"...포르쉐 돌진, 카페 '와장창'
- '특종세상' 이재은 "성인영화 노출, 父 사업 실패 때문…도피 결혼까지"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여교사 화장실 몰카 설치하고 영상 공유한 고3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