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입주민 대상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우건설이 지난 주말 경주센트럴푸르지오와 평택비전레이크푸르지오에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입주민들에게 문화생활을 향유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기획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지속적으로 열어 입주민에게 힐링 시간을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다솜,서효빈 수습 기자] 대우건설이 지난 주말 경주센트럴푸르지오와 평택비전레이크푸르지오에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대우건설은 입주민들에게 문화생활을 향유하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기획했다. 최근 5년 내에 입주한 푸르지오 단지를 대상으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해 9월부터 현재까지 18번의 음악회를 열었으며 오는 11월까지 6번 더 진행할 계획이다.
음악회는 1부 전통 연희공연과 2부 오케스트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는 주말에는 화명푸르지오헤리센트와 청주힐즈파크푸르지오에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가 진행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지속적으로 열어 입주민에게 힐링 시간을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다솜 기자(cotton@inews24.com),서효빈 수습 기자(x4080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우건설, 리비아 홍수피해 복구에 6억원 지원
- 대우건설,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 내달 분양
- 대우건설, 2023 대한민국 조경대상에서 국토부장관상 수상
- 대우건설, 이라크 영유아교육센터 설립에 후원
- 與, 김혜경 '법인카드 유용' 1심 유죄에 "사필귀정"
- DI동일, 두번째 자사주 소각…보유분 65%
- 오리온, 3Q 영업익 2.6% 감소…"원부재료 상승 여파"
- 세아제강지주, 3분기 영업이익 194억…전년 比 84.3% ↓
- "최선만 다하길"…장애 수험생들의 '험난해도 특별한' 수능 도전 [현장]
- 영풍·MBK, 고려아연 이사진 상대 7000억 규모 소송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