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의 신' 은현장 "회사 직원 연봉 2억부터 시작…PD 연봉은 20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사의 신' 은현장이 큰 손 대표의 진면모를 인증한다.
오는 15일 오후 4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500억 자산가로 유명한 '장사의 신' 은현장이 출연한다.
'장사의 신' 은현장은 일명 유튜브판 '골목식당' 콘텐츠를 진행하며 자영업자들의 무료 장사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구독자 106만의 유튜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사의 신' 은현장이 큰 손 대표의 진면모를 인증한다.
오는 15일 오후 4시45분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500억 자산가로 유명한 '장사의 신' 은현장이 출연한다.
'장사의 신' 은현장은 일명 유튜브판 '골목식당' 콘텐츠를 진행하며 자영업자들의 무료 장사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구독자 106만의 유튜버다.
최근 녹화에서 은현장은 햄버거 가게 사장 김병현을 위해 마라맛 솔루션을 제시했다. 은현장은 매의 눈으로 가게 외관은 물론 내부 인테리어, 배너, 메뉴판 등을 하나하나 뜯어보며 "무슨 생각으로 가게를 시작했냐?" "인테리어 진짜 별로다" "장사 잘되면 내 손을 지질게요" 등 거침없는 팩트 폭행을 날려 김병현의 뼈를 때렸다.
그러던 중 은현장은 가게 주방을 급습, 햄버거 만드는 과정과 주방 위생을 꼼꼼히 살펴보더니 오너셰프의 실력이 흡족한 듯 "갈 데 없으면 우리 회사에 오세요"라는 밑밥을 던지더니 "우리 회사 직원 연봉이 2억부터 시작한다"라고 즉석에서 러브콜을 보냈다. 급기야 은현장은 "PD 연봉은 20억"이라는 말로 쐐기를 박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은현장은 "월세만 1200만원"이라는 김병현의 고백에 충격을 받았다. 은현장은 "한 달에 4천만원은 무조건 벌어야 한다"라며 "버거만 팔아서 어떻게 견디냐?"라고 우려를 표했다. 급기야 "매출의 7%가 월세여야 한다"라며 "못 팔 것 같으면 빨리 접는 게 낫다, 빛 보려다 빚 생긴다"라고 솔루션을 제시했다고 해 김병현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격투기 선수 폰에 '미성년자 성착취 영상' 수십개…경찰, 알고도 수사 안했다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