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수 넥스트레이드 사장, ‘수산물 소비 장려 챌린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스트레이드는 김학수 사장이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우리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고 어촌 경제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우리바다 지키기 검증 태스크포스'와 해양수산부가 공동 제안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학수 사장은 "어촌 경제를 활성화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응원하는 마음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넥스트레이드는 김학수 사장이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우리 수산물 소비를 장려하고 어촌 경제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우리바다 지키기 검증 태스크포스’와 해양수산부가 공동 제안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 사장은 금융보안원의 김철웅 원장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 고경모 유진투자증권 대표를 추천했다.
김학수 사장은 “어촌 경제를 활성화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응원하는 마음에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은행 같이 입사했는데…15년 후 남성은 팀장·여성은 팀원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프랑스 발칵 뒤집은 ‘빈대’ 인천 사우나서 발견 “역겹고 충격적”
- 박수홍 부모, 장남 위해 법정 선다…박수홍은 불참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
- "주차장 나오는데"...포르쉐 돌진, 카페 '와장창'
- '특종세상' 이재은 "성인영화 노출, 父 사업 실패 때문…도피 결혼까지"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여교사 화장실 몰카 설치하고 영상 공유한 고3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