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발매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프로젝트 싱글을 선보인다.
진진은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with KozyPop과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Feat. YUNHWAY)'를 발매한다.
진진의 프로젝트 싱글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윤훼이는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Fatal Love'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진진이 프로젝트 싱글을 선보인다.
진진은 오는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with KozyPop과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Feat. YUNHWAY)’를 발매한다.
지난 12일 오후 6시 판타지오 공식 SNS에 ‘Wave in my heart’의 커밍순 이미지가 게재됐다. 곡 명처럼 물결이 이는 듯한 역동적인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곡 명과 발매일을 비롯해 래퍼 윤훼이(YUNHWAY)의 피처링 참여 소식도 이날 처음으로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진진의 프로젝트 싱글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윤훼이는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Fatal Love'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지난 2019년에는 Mnet '쇼미더머니8'과 '굿 걸'에 출연하며 남다른 실력을 발휘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그간 아스트로의 앨범에 수록된 솔로 자작곡 ‘Mad Max’, ‘All Day’를 포함한 다수 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온 진진이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앨범에는 어떤 매력과 이야기를 담았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아스트로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 진진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뮤지컬 데뷔작인 ‘드림하이’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 EBS FM ‘아이돌 한국어’ DJ로 매주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프로젝트 싱글 ‘Wave in my heart’ 발매를 시작으로 진진이 아티스트로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독자적인 음악 스타일과 음악적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진진과 함께 신곡을 선보이는 with KozyPop은 뮤직 큐레이션 크루 코지팝과 메이저 아티스트가 만나 대중이 원하는 무드와 취향이 담긴 음악을 제작하는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다.
진진과 with KozyPop이 함께하는 ‘Wave in my heart’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판타지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