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국내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프라임 클럽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유료 구독&전담 PB 지정하고 국내 주식쿠폰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라임클럽 신규 유료 구독 고객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서비스를 유료 구독(월 1만원)하고, 전담 PB를 지정 후 각 11월말, 12월말, 1월말 기준으로 이를 유지하면 국내 주식쿠폰 1만원을 월 1회, 최대 3번까지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KB증권은 프라임 클럽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유료 구독&전담 PB 지정하고 국내 주식쿠폰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라임클럽 신규 유료 구독 고객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서비스를 유료 구독(월 1만원)하고, 전담 PB를 지정 후 각 11월말, 12월말, 1월말 기준으로 이를 유지하면 국내 주식쿠폰 1만원을 월 1회, 최대 3번까지 지급한다.
이벤트와 더불어 프라임클럽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8월 진행했던 '유료 콘텐츠 한달 무료 구독'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추가로 진행한다. 서비스 무료 구독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문가들의 투자 분석, 종목 추천, 시장 동향 등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트럼프, 푸틴과 전화 통화 "우크라서 확전 말라" 조언
- 방송 출연 독 됐나…흑백요리사 스타들 잇단 구설수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