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C영어 사업설명회 성료…"소자본 교육 창업 내용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ITC영어가 '2023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ITC영어의 다양한 사업 형태와 소자본 창업에 대한 내용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ITC영어는 사업설명회 직후 상담을 요청한 참석자들과 순차적으로 미팅을 진행하고 가맹계약을 확정한 예비 지점장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 중이며, 교육 후 바로 개원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어학원 프랜차이즈 ITC영어가 ‘2023 사업설명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ITC영어의 다양한 사업 형태와 소자본 창업에 대한 내용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ITC영어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본사와 가맹점 상생 정책과 특허 받은 교사용 티칭프로그램 체험이 참석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켰고 가맹비 외 별도 금액이 들지 않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았다고 설명했다.
ITC영어는 사업설명회 직후 상담을 요청한 참석자들과 순차적으로 미팅을 진행하고 가맹계약을 확정한 예비 지점장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 중이며, 교육 후 바로 개원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ITC영어 관계자는 “소자본 교육 창업을 위한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맹비 80% 할인 프로모션은 11월까지 진행된다고”말했다.
한편, ITC영어는 오는 12월에 올해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으로 자세한 내용은 ITC영어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오늘 나의 운세를 확인해보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 널널하고 월급 많이 줘요"…보너스만 40억 '반도체 제국'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전화도 카톡도 하지 마세요"…휴대폰 걸어 잠그는 2030
- 하마스 유품서 발견된 침투 경로…"민간인 목표" 정황 포착
- 강용석 "김용호 사망 전 15분간 마지막 통화"
- "7만전자도 필요 없다"…실적 확인한 개미들 '탈출 러시'
- 차남 박수홍 아닌 장남 위해…횡령 혐의 증인 출석하는 부모
- 피프티 피프티 "우리가 부채 해결 위한 돈벌이 수단?"…소속사 대표 저격
- '55억 대저택' 소유자 박나래 "집 관리 힘들어, 죽어야 쉰다"
- '선행표창도 받았는데' 뇌사 김상우 씨 5명에 새생명 선물
- 제주도서 예쁘다고 '이것' 가져가면 범죄…中 모녀 딱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