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제5회 경기마을미디어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탁용석, 이하 경콘진)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콘진이 주관하는 '제5회 경기마을미디어 공모전'을 10월 18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경기마을미디어 공모전은 본인이 속한 마을의 소식을 미디어를 통해 알리는 일명 '마을미디어 활동가'들의 우수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공모전이다.
공모 부문은 '우수콘텐츠', '신인 마을미디어', '우수활동가(팀)' 등 세 부문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마을미디어 공모전은 본인이 속한 마을의 소식을 미디어를 통해 알리는 일명 '마을미디어 활동가'들의 우수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공모전이다. 도내 미디어센터, 마을미디어공동체 등과 협력해서 진행하는 이 공모전에는 매년 50건 이상의 콘텐츠가 접수되어 마을의 소식으로 만들어진 우수한 미디어 콘텐츠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공모 부문은 '우수콘텐츠', '신인 마을미디어', '우수활동가(팀)' 등 세 부문으로 구성된다. '우수콘텐츠' 부문에는 2023년에 제작한 마을미디어 콘텐츠를 출품할 수 있다. 우수한 7개 작품에 도지사상을 수여한다.
'신인 마을미디어' 부문에서는 활동 2년 이내의 신인 활동가 중 한 명에게 도지사상이 주어진다. '우수활동가(팀)' 부문은 올해 활동 성과와 향후 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8명의 우수활동가(팀)에게 경기콘텐츠진흥원장상을 수여한다. 입상한 활동가는 10월 27일 부천아트벙커 B39에서 열리는 제5회 경기마을미디어축제에서 시상한다.
도내 영상미디어센터의 마을미디어 제작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활동가나 독립적으로 마을미디어 활동을 하고 있는 경기도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8일까지 누리집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경기=장선영 기자 jiu760@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년 만기 특례보금자리론 받은 40대 이상 11%… 60대는 5명" - 머니S
- "매출은 오히려 줄었다"… 유커 늘어도 못 웃는 면세점 - 머니S
- '결혼' 로망 드러낸 김동완… "에릭♥나혜미 질투나" - 머니S
- 김주현 "50년 만기 주담대 제동, 특례보금자리론과 정책적 모순 아냐" - 머니S
- "북한산 뷰+야외 공간"… 아이키 집, 어마어마하네 - 머니S
- "소주도 좋지만"… '한솥밥' 박재범·청하, 시너지 기대 - 머니S
- 에스파 카리나, 보석 기죽이는 황홀한 광채 미모 - 머니S
- 손담비, 체크 무늬가 포인트! 클래식한 가을 라운딩 룩 - 머니S
- 레드벨벳 예리, 비니로 완성한 힙한 스트릿 룩 - 머니S
- "트위드 입은 트위티"…오마이걸 유아, 상큼한 노란 트위드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