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세븐틴, 오피셜 포토 공개 완료...폭발적 에너지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의 미니 11집 오피셜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세븐틴은 1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의 마지막 오피셜 포토 'PM 10:23' 버전을 게재했다.
'세븐틴스 헤븐'의 오피셜 포토 'PM 10:23' 버전에는 세븐틴이 화려한 페스티벌에서 행복을 나누고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은 1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의 마지막 오피셜 포토 ‘PM 10:23’ 버전을 게재했다. ‘세븐틴스 헤븐’의 오피셜 포토 ‘PM 10:23’ 버전에는 세븐틴이 화려한 페스티벌에서 행복을 나누고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세븐틴은 화려한 조명과 형형색색의 폭죽이 터지는 장면을 배경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는 등 훈훈한 비주얼을 뽐낸다.
‘세븐틴스 헤븐’은 국내외 선주문량 467만 장을 넘기며 세븐틴의 앨범 중 역대 최다 선주문량 기록을 경신했다. 일찌감치 또다시 ‘커리어하이’를 예고한 세븐틴이 캐럿과 ‘TEAM SVT’으로 뭉쳐 함께 즐길 대규모 축제 ‘세븐틴스 헤븐’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뒤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김동전’ 언밸런스 뮤비 촬영도 빵빵 터졌다...대환장 케미
- ‘30일’ 10일 연속 1위...100만 간다[MK박스오피스]
- “‘서진이네’ 얼어죽을 단합 대회”…‘출장 소통의 신’ 시청률 평균 3.8%
- 샤이니 태민, 내추럴+프리 무드...컴백 콘셉트 ‘궁금증↑’
- 90분 편성 ‘연인’ 파트2, 오늘 베일 벗는다
- 피프티 4인 “건강 망쳐가며 통제 속 활동…탬퍼링 프레임 그만”
- ‘화란’ 송중기, 15일 ‘뉴스룸’ 출연
- 임영웅, ‘놀토’ 스페셜 단독 게스트 출격
- ‘이 연애는 불가항력’ 조보아·로운, ‘전생’ 저주 풀고 사랑 지켰다
- ‘불꽃밴드’ 부활, 꼴찌→우승…대역전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