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와 기부를 동시에"…LG헬로비전, 2023 햅쌀 기획전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케이블TV 지역 커머스인 '제철장터'에서 햅쌀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기부금이 쌓이는 2023년 햅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획전을 통해 2023년 햅쌀을 구매하면, 구매 1건당 LG헬로비전이 1천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최근에는 우리 농수산물을 구매하면 LG헬로비전이 1천원을 자동으로 기부하는 나눔장터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케이블TV 지역 커머스인 '제철장터'에서 햅쌀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기부금이 쌓이는 2023년 햅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획전을 통해 2023년 햅쌀을 구매하면, 구매 1건당 LG헬로비전이 1천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기부금은 지자체 및 지역 복지시설에 기탁해 취약계층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획전 대상은 제철장터에서 판매하는 쌀 8종이다. 2023년산 전북 부안 해풍 신동진 상등급 10kg과 2023년산 경기 화성 수향미 골드퀸 3호 10kg, 2023년산 강원 철원 오대쌀 상등급 10kg, 2023년산 충북 청주 세종대왕 백미 10kg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전 제품은 무료배송이다.
박혜경 LG헬로비전 디지털커머스 팀장은 "햅쌀 구매만으로도 기부를 실천 할 수 있는 가치 소비에 많은 관심 바란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의미 있는 소비문화가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제철장터를 통해 가치 있는 고객경험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고객이 쌀을 구매하면 LG헬로비전이 고객 구매분 만큼 쌀을 구입해 취약계층에 기부했다. 최근에는 우리 농수산물을 구매하면 LG헬로비전이 1천원을 자동으로 기부하는 나눔장터를 오픈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헬로비전 "우리 농수산물 구입시 기부금 적립"…'나눔장터' 오픈
- LG헬로비전, 지역채널다큐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4 18일 첫방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
- [오늘날씨] 새벽까지 전국 빗방울…낮 기온 20도 내외 '포근'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AI 기반 '이미지·영상' 검색 솔루션 – 에이아이썸
- [기자수첩] 무시할 수 없는 중국 전기차가 온다
- 국내은행, 9월 한 달간 연체 채권 2.9조 처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