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응원 굿즈 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인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국제 에미상 TV 영화·미니시리즈 부문 최종 후보 선정을 기념, 응원 이벤트 및 IP 제품 펀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와디즈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국제 에미상 수상을 함께 응원할 수 있는 '지지서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인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국제 에미상 TV 영화·미니시리즈 부문 최종 후보 선정을 기념, 응원 이벤트 및 IP 제품 펀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와디즈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국제 에미상 수상을 함께 응원할 수 있는 '지지서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공식 블루레이와 한정판 스페셜 굿즈 6종을 함께 선보였다. 공식 블루레이에는 드라마 본편 16작과 대본 리딩 현장, 포스터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 등 부가 영상 10종으로 구성됐으며, 엽서 10종과 포토카드 4종도 포함됐다.
와디즈 펀딩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스페셜 굿즈는 ▲인물별 명함 ▲진양철 회장 자서전 및 비즈니스 플래너 ▲금속뱃지 ▲맨투맨티셔츠 ▲캐릭터카드 ▲스티커팩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최종 노미네이트된 국제 에미상은 세계 3대 방송상으로 불리며 미국의 시청자와 방송관계자에게 외국의 우수한 TV 프로그램을 소개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올해 51회를 맞았다.
와디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스즈메의 문단속', '엘리멘탈' 등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인기 IP를 활용한 제품 펀딩을 활발히 진행하며 작품의 감동을 이어가고 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MZ세대 기자들의 '인생네컷'
- [영상] 위스키 주는 MZ 감성 오피스 ‘집무실’ 가보니
- [영상] IT기자들의 연기 도전...‘뉴연플리’ 오디션에 가다
- [영상] 천생 기자들의 스우파 ‘헤이마마’ 댄스 도전기
- [영상] "대표님, 저희도 이런 데서 일하면 안 될까요"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