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감탄만 나오는 긴생머리 변신…‘무인도의 디바’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발로 변신한 배우 박은빈이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포스터를 통해 눈부신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10월 28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연출 오충환)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앞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서목하, 윤란주의 방구석 콘서트처럼 두 디바가 본 방송에서는 어떤 찰떡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장발로 변신한 배우 박은빈이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포스터를 통해 눈부신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10월 28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연출 오충환)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공개된 워맨스 포스터 속에서는 함께 있을 때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서목하와 윤란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서목하는 두 손을 허리에 올린 채 “반드시! 최고로! 해내봐요 우리!”라며 씩씩하게 포부를 밝히고 윤란주 역시 밝은 웃음으로 이에 화답하고 있다. 두 사람의 머리 위로 떠오른 ‘단 하나의 꿈, 우리들의 인생 역주행 도전기’라는 문구는 서목하와 윤란주의 목표가 무엇인지 궁금하게 한다.
서목하를 바라보는 윤란주의 눈빛에는 애틋함과 기특함, 다정함이 묻어나고 있다. 과연 15년이라는 긴 세월을 지나 마주한 서목하와 윤란주가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서목하, 윤란주의 방구석 콘서트처럼 두 디바가 본 방송에서는 어떤 찰떡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사진=tvN ‘무인도의 디바’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이근, 김용호 사망 소식에 “모든 사이버 렉카 이렇게 끝날 것”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논란ing “난 예뻐서 의대생 연애多 불쌍한 너희랑 달라” 발언 일파만파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알고 보니 지인과 다 연결돼 있어”(동치미)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