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보이그룹' 휘브,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휘브(WHIB)가 데뷔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13일 휘브의 첫 번째 싱글 '컷-아웃'(Cut-Out) 데뷔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휘브는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숏폼 비주얼 필름, 액션 플레이 필름, 앨범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갈 예정이다.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가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13일 휘브의 첫 번째 싱글 ‘컷-아웃’(Cut-Out) 데뷔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휘브는 트랙리스트, 콘셉트 포토, 숏폼 비주얼 필름, 액션 플레이 필름, 앨범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갈 예정이다.
휘브는 씨제스 스튜디오가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 등 8명으로 팀을 짰다. 멤버들은 데뷔 전 씨제스 스튜디오의 자체 신인 육성 프로젝트 ‘메이드 인 씨제스’ 관련 콘텐츠로 대중에게 매력을 어필한 바 있다.
휘브는 11월 8일 데뷔 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은행 같이 입사했는데…15년 후 남성은 팀장·여성은 팀원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
- “끝까지 함께한 직원들에 보답”…복권 5억 당첨자의 사연 ‘뭉클’
- 여교사 화장실 몰카 설치하고 영상 공유한 고3들
- ‘손흥민·김민재에 이강인·정우영 AG 주역 합체’ 클린스만호, 홈 첫 승 노린다
- “내 역할 다했으니 사라지겠다” 유튜버 김용호 육성 유언
- “시체 더미 속 7시간을 숨었다”…하마스 학살 생존자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