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창의혁신리더 장학생, 기술연구 현장 탐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12일 서울 서초구 KT연구개발센터에서 창의혁신리더 장학생 대상 기업탐방 현장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업탐방 현장 교육으로 장학생들은 AI 등 KT 혁신 기술에 관한 설명을 듣고 연구개발 전시공간인 '퓨처온'을 관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KT가 12일 서울 서초구 KT연구개발센터에서 창의혁신리더 장학생 대상 기업탐방 현장 교육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창의혁신리더 장학금은 디지털 인재 양성의 일환으로 ICT 관련 전공 대학생을 선발해 최대 3년간의 전액 등록금 지원과 다양한 리더십 교육을 제공하는 KT의 장기 사회 공헌 활동이다.
기업탐방 현장 교육으로 장학생들은 AI 등 KT 혁신 기술에 관한 설명을 듣고 연구개발 전시공간인 ‘퓨처온’을 관람했다. 연구소 내부를 투어하며 실제 근무 환경과 연구 현장을 생생하게 경험했다.
아울러 R&D 전문가와의 대화를 통해 기술연구분야에 다양한 직무와 진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김무성 KT ESG경영추진실장은 “KT 기술 연구의 허브인 융합기술원 투어를 통해 장학생들이 새로운 자극을 얻고 꿈을 그리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 주역인 대학생이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스카이라이프 "출연배우 정보로 VOD 검색"
- KT, 현대리바트와 인테리어 사업 디지털전환 맞손
- KT SAT, APSCC서 다중궤도 서비스 준비 성과 공유
- KT, 교촌치킨 가맹점에 무인주문시스템 공급키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AI에 세제혜택 준다···"글로벌 기술패권 총력 대응"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