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절기 대비하자’ 타이틀리스트 기어, 윈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한겨울에도 골프를 즐기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의 방한 액세서리 '윈터 컬렉션 (Winter Collection)' 신제품을 출시한다.
윈터 테크 라인은 추위를 가장 먼저 느끼는 귀와 목을 보호해 체온을 올려주기 위한 이어워머와 넥워머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윈터 컬렉션의 비니 대표 아이템은 열정적인 골퍼들이 선호하는 꽈배기 패턴의 케이블 니트 폼폼(Cable Knit Pom Pom)과 두꺼운 니트 조직의 보드워크 폼폼(Boardwalk Pom Pom)이다. 100% 아크릴 소재로 촘촘하게 짜여 궁극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마이크로 폴리스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향상시켰다.
여성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섬세한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담아낸 헤드웨어 우먼스 라인도 만날 수 있다. 섬머 컬렉션에서 인기가 많았던 버킷 모자를 윈터 버전의 우먼스 폼폼 버킷(Women’s Pom Bucket)으로 선보인다. 챙 끝에 내장된 와이어로 날씨에 따라 바람을 막을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프리미엄 울 혼방 소재를 겉과 안감으로 모두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윈터 테크 라인은 추위를 가장 먼저 느끼는 귀와 목을 보호해 체온을 올려주기 위한 이어워머와 넥워머로 구성됐다. 3D 엠보싱 소재와 플리스 소재를 함께 사용한 듀얼 소재 공법이 적용돼 부드러운 터치감과 강력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라인은 울 혼방 소재와 캐시미어를 함께 사용해 보온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프리미엄 소재인 인조 퍼와 브러쉬드 안감의 이어워머와 넥워머, 따뜻한 울 혼방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이어 워머 울 캡(Premium Ear Warmer Wool Cap)이 머리, 목, 귀를 모두 감싸주어 동절기 라운드에 도움을 준다.
골프 치기에 최악인 환경에서도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섬머 컬렉션에서만 선보이던 방수 소재 스테이드라이(StaDry)를 이번 윈터 컬렉션에도 적용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은행 같이 입사했는데…15년 후 남성은 팀장·여성은 팀원
- 신안 섬마을 여교사 성폭행...3년 후 출소 [그해 오늘]
- "일주일 누워있으면 최대 952만원?"…간호·간병보험 과열에 한도 축소
- "김용호, 세상 등지기 전 마지막 통보" 강용석 '황망'...김세의 '분노'
- '명품 브랜드 아니네' 한동훈, 예술의전당 사복 패션[누구템]
- “끝까지 함께한 직원들에 보답”…복권 5억 당첨자의 사연 ‘뭉클’
- 여교사 화장실 몰카 설치하고 영상 공유한 고3들
- ‘손흥민·김민재에 이강인·정우영 AG 주역 합체’ 클린스만호, 홈 첫 승 노린다
- “내 역할 다했으니 사라지겠다” 유튜버 김용호 육성 유언
- “시체 더미 속 7시간을 숨었다”…하마스 학살 생존자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