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찬바람 불자 송년회 준비 분주"… 파티룸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찬바람이 부는 등 기온이 떨어지자 연말 송년회 준비가 빨라지고 있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지난 1~5일 공간대여 서비스 파티룸 예약 건수를 비교한 결과 지난달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다양한 목적의 파티룸이 늘면서 공간대여 서비스는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영수 여기어때 공간대여팀장은 "추석 연휴 이후 파티룸 예약 증가세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일찍부터 연말 모임에 적합한 공간을 선점하려는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지난 1~5일 공간대여 서비스 파티룸 예약 건수를 비교한 결과 지난달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파티룸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어 실내 워크숍·연말 모임 공간으로 인기가 많다.
다양한 목적의 파티룸이 늘면서 공간대여 서비스는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종류는 ▲촬영 스튜디오 ▲보드게임 ▲노래방 ▲공유주방 ▲스크린 골프 ▲루프탑 ▲키즈룸 등이 있다.
여기어때는 연말까지 파티룸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월30일까지 전국의 인기있는 공간대여 상품을 대상으로 3만~5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예약 시 호스트의 승인을 기다릴 필요가 없는 '자동 승인' 기능도 지원한다.
이영수 여기어때 공간대여팀장은 "추석 연휴 이후 파티룸 예약 증가세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일찍부터 연말 모임에 적합한 공간을 선점하려는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고 말했다.
정원기 기자 wonkong9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년 만기 특례보금자리론 받은 40대 이상 11%… 60대는 5명" - 머니S
- "매출은 오히려 줄었다"… 유커 늘어도 못 웃는 면세점 - 머니S
- '결혼' 로망 드러낸 김동완… "에릭♥나혜미 질투나" - 머니S
- 김주현 "50년 만기 주담대 제동, 특례보금자리론과 정책적 모순 아냐" - 머니S
- "북한산 뷰+야외 공간"… 아이키 집, 어마어마하네 - 머니S
- "소주도 좋지만"… '한솥밥' 박재범·청하, 시너지 기대 - 머니S
- 에스파 카리나, 보석 기죽이는 황홀한 광채 미모 - 머니S
- 손담비, 체크 무늬가 포인트! 클래식한 가을 라운딩 룩 - 머니S
- 레드벨벳 예리, 비니로 완성한 힙한 스트릿 룩 - 머니S
- "트위드 입은 트위티"…오마이걸 유아, 상큼한 노란 트위드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