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15일 ‘뉴스룸’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영화 '화란' 홍보 활동으로 '뉴스룸'을 선택한 그는 작품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이 선사하는 짙은 여운으로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화란'의 송중기가 오는 10월 15일(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영화 ‘화란’ 홍보 활동으로 ‘뉴스룸’을 선택한 그는 작품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영화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느와르 드라마다.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이 선사하는 짙은 여운으로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화란’의 송중기가 오는 10월 15일(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 인터뷰 코너에 출연한다.
송중기는 기존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새로운 캐릭터인 ‘화란’ 속 치건을 선택하게 된 계기부터 연기 변신을 위한 각별한 노력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 속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비롯해, 홍사빈, 김형서 등 신예 배우들과 합을 맞춘 소감을 생생하게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개봉 주말을 맞아 열띤 홍보 행보에 나선 송중기의 진솔한 이야기는 10월 15일(일) 오후 6시 JTBC [뉴스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화란’은 11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재란 “죽어라 돈 버는데, 다방 마담과 바람난 남편 여관서…” (동치미)
- 트와이스 지효, 똑 닮은 모델 동생 공개…캠핑 하우스 스케일 대박 (나혼자산다)
- ‘60대 제니’ 박준금 “옷방만 4개, 패션 텐션 유지하려 노력” (옥문아)
- [속보]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 “죄송하다”
- ‘고딩엄빠4’ 배다은 성폭행 트라우마-데이트 폭력 피해 고백 [TV북마크]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유연석 약혼녀 한재이, 결혼식 전날 사라진 이유? (지금 거신 전화는)
- 송가인, 김종국 결혼에 진심♥ “돈 내가 벌면 돼”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