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놀라운토요일’ 출격···토크+예능감 터졌다
가수 임영웅이 이번엔 예능감을 펼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임영웅은 대체로운 토크와 예능감을 방출하며 기존 시청자는 물론 ‘영웅시대’(팬덤 명)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임영웅은 ‘놀라운 토요일’ 최초 토크쇼 코너 ‘웅과 함께’로 출연 멤버들과 시청자들로부터 사전에 받은 질문에 답을 하거나 1991년생 동갑내기 키와 인사를 나눈 사연과 케미를 자랑한 사연도 공개한다.
‘놀라운 토요일’ 제작진은 “임영웅의 센스 넘치는 예능감과 시원한 가창력에 매료된 시간이었다”며 “멤버들과 폭발하는 캐미로 ‘도레미화’된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음원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1위 진입부터 상위권 링크 등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한 임영웅의 ‘두 오어 다이’(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해 자작곡 ‘런던보이’(London Boy)와 ‘모래 알갱이’에 이어 또 한번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보였다.
임영웅은 신곡 발표 외에도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도 개최한다.
콘서트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열리며,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