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JEONGHAN, 명품 행사장에서도 멋짐이 폭발 ‘잘 생긴 걸 어떻게 해?’ (포토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 정한JEONGHAN이 12일 오후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 명품관에 오픈한 생 로랑 맨즈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여해 패셔너블한 모습을 뽐냈다.
롱 스카프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실크 블라우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살린 세븐틴 정한은 생 로랑의 핸드백까지 멋지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세븐틴은 방 안에서 보헤미안 무드의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포즈를 취하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페스티벌에 가기 전 설레는 모습과 함께 13인 13색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재하 기자]
세븐틴 정한JEONGHAN이 12일 오후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 명품관에 오픈한 생 로랑 맨즈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참여해 패셔너블한 모습을 뽐냈다.
세븐틴 정한은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의 2023 가을 남성 컬렉션을 찰떡같이 소화해내 주목받았다. 롱 스카프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실크 블라우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살린 세븐틴 정한은 생 로랑의 핸드백까지 멋지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세븐틴은 11일 미니 11집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 오피셜 포토 ‘AM 5:26’ 버전을 공개했다.
‘SEVENTEENTH HEAVEN’ 오피셜 포토는 페스티벌을 즐기는 세븐틴의 모습을 시간 흐름에 따라 ‘AM 5:26’, ‘PM 2:14’, ‘PM 10:23’ 총 3가지 버전으로 담았다.
첫 번째로 공개된 ‘AM 5:26’ 버전은 총 39장으로, 멤버별 3장씩의 개인컷으로 구성됐다. 세븐틴 데뷔 일(5월 26일)의 숫자를 활용해 명명된 ‘AM 5:26’ 버전의 오피셜 포토는 세븐틴이 페스티벌에 가기 전,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모습을 담았다.
세븐틴은 방 안에서 보헤미안 무드의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포즈를 취하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페스티벌에 가기 전 설레는 모습과 함께 13인 13색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세븐틴은 10월 9일 0시 공식 채널에 미니 11집 앨범 ‘SEVENTEENTH HEAVEN’(세븐틴스 헤븐) 트랙 샘플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 샘플러는 총 7개로, 미니 11집 수록곡 음원의 일부와 곡의 메인 테마를 표현한 그래픽을 담고 있다.
첫 번째 영상에는 세븐틴의 공식 컬러인 로즈쿼츠 세레니티로 꾸며진, 캐럿(팬덤명)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가 등장한다. 데뷔 앨범의 수록곡이자 선공개 곡이었던 ‘Shining Diamond’를 샘플링한 음원 일부도 흘러나온다.
두 번째 영상에는 묵직하게 꽂히는 비트에 맞춰 빨간색 심장이 뛰는 모습에 이어 파란색 심장이 등장한다. 빨간색 심장과 파란색 심장이 등을 맞대자 서로의 색이 교차하는 장면이 이어져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테이블에 놓인 전화기로 시작되는 3번째 영상에서는 캐럿의 탄생일을 의미하는 숫자 ‘214’를 누르자 ‘SOS’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혼란스러운 상황 속 한 줄기 빛을 따라 앞으로 나아가고 그 끝에서 ‘way out’ 문구가 적힌 문을 열고 탈출하는 듯한 장면이 그려진다.
4번째 영상에는 마이크, 트럼펫, 키보드, 드럼, 기타 등 다양한 악기들이 경쾌한 비트에 맞춰 움직이다가 신나는 드럼 비트가 이어지면서 화려한 축제를 여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5번째 영상에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창밖의 풍경이 바뀌며 서정적인 사운드가 흘러나와 이목을 사로잡는다.
6번째 영상에서는 레트로한 음악과 함께 ‘MONSTER’S HOUSE’라는 문구와 캐릭터가 등장한다.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그래픽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7번째 영상에는 축제를 즐기는 수많은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고 마지막에 화려한 불꽃이 터지면서 ‘SEVENTEENTH HEAVEN’ 입장 팔찌가 등장해 신보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세븐틴의 ‘SEVENTEENTH HEAVEN’은 ‘더할 나위 없이 매우 행복한 상태’를 의미하는 영어 표현인 ‘Seventh Heaven’을 세븐틴만의 의미로 바꾼 앨범 명으로, 세븐틴은 이번 음반을 통해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실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앞날을 그려가는 거대한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이근, 김용호 사망 소식에 “모든 사이버 렉카 이렇게 끝날 것”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보일듯 말듯” 전신누드→착시효과까지, 시스루 개성을 품다 [이슈와치]
- 16기 영숙 논란ing “난 예뻐서 의대생 연애多 불쌍한 너희랑 달라” 발언 일파만파
- 강주은 “친정부모님 65년만 韓 귀국, ♥최민수 설득 합가” (짠당포)[어제TV]
- 16기 영숙 “옥순, 돈도 안 벌면서 날 도와?” 험담 파장→피소 위기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알고 보니 지인과 다 연결돼 있어”(동치미)
- 김성주子 김민국, 뉴욕대 합격 후 첫 근황 “겉멋 들어 꼴값” 잘생긴 얼굴에 큰일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