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날씨] 출근길 안개 조심···구름 많고 일교차 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요일인 13일에는 전국이 20도를 웃돌며 따스한 날씨를 보이되 구름은 많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강원 내륙·산지와 충북, 경북권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겠다.
그 밖의 지역에도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겠다.
특히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내외로 크니 체온 조절과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근길 짙은 안개 예상
금요일인 13일에는 전국이 20도를 웃돌며 따스한 날씨를 보이되 구름은 많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강원 내륙·산지와 충북, 경북권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겠다. 그 밖의 지역에도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9∼17도, 낮 최고기온은 20∼23도로 예상된다. 특히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내외로 크니 체온 조절과 건강 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으로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상된다. 다만 인천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1.0m, 서해 앞바다에서 0.5m, 남해 앞바다에서 0.5∼1.5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남해 0.5∼2.0m, 서해 0.5∼1.5m로 예측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는 중국음식” 우기던 中 인플루언서…얼굴이 달라졌다?
- 김용호 향한 이근의 마지막 글 '열등감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조폭 저격' 방송한 유튜버 결국…'안양 조폭에 '보복 폭행' 당해'
- '미스코리아 진' 주인공은 21세 최채원…미모에 학벌까지 다 가졌네
- 철없는 손녀 '재산 180억' 돈자랑에…부정축재 딱 걸린 中 퇴직간부
- '킥보드' 탄 여고생 피하려다 트럭 뒤집어졌는데…그냥 가려던 학생 결국
- 이영애, ‘열린공감TV’겨냥 “가짜뉴스 선동” 작심 발언…방송중지 요청·법적조치 검토
- '떡볶이에 머리카락' 후기 남겼는데…가게 사장님 '고맙습니다' 대답 왜?
- 유명 맛집의 비법은…'60년간 한 번도 씻지 않은 소스 항아리'
- '현실판 더 글로리' 슬픈 결말…표예림씨 사망, 극단 선택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