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밤의 유U;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한밤의 유U;콘서트'는 '이 가을 우리가 사랑했던 90년대'를 주제로 90년대의 대표 발라드 및 댄스 가수를 초대해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개그콘서트의 전성기 멤버로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안윤상이 진행을 맡은 이번 공연에선 경남 진주 출신의 떠오르는 트로트 신예 오유진이 '사랑 꽃', '오늘이 젊은 날'등 트로트 메들리를 들려드리며, 마술팀 '에스투매직'이 환상적인 매직쇼를 펼쳐 보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한밤의 유U;콘서트’는 ‘이 가을 우리가 사랑했던 90년대’를 주제로 90년대의 대표 발라드 및 댄스 가수를 초대해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과 ‘국민 댄스 가수’ 박남정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변진섭은 ‘홀로 된다는 것’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 거죠’ ‘내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박남정은 ‘사랑의 불시착’ ‘널 그리며’ ‘안녕 내사랑’ 등을 추억의 노래를 선사합니다.
개그콘서트의 전성기 멤버로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안윤상이 진행을 맡은 이번 공연에선 경남 진주 출신의 떠오르는 트로트 신예 오유진이 ‘사랑 꽃’, ‘오늘이 젊은 날’등 트로트 메들리를 들려드리며, 마술팀 ‘에스투매직’이 환상적인 매직쇼를 펼쳐 보입니다. 이번 ‘한밤의 유U;콘서트’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및 장소 : 10월 17일(화) 오후 7시 30분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 출연진 : 변진섭 박남정 오유진 안윤상(개그맨·MC), 마술팀 에스투매직
▶ 입장료 : 전석 균일 3만 원
▶ 공연문의 및 예매 : 국제신문 (051)500-5222
▶ 주최 : 국제신문· 영화의전당
▶ 후원 : 부산광역시
▶ 협찬 : 국제아카데미 20기 원우회, 롯데백화점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