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보풀제거기 'NI-LR001'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가 누구나 전문가처럼 손쉽게 의류 보풀을 제거할 수 있는 6중날 보풀제거기 'NI-LR001'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NI-LR001은 견고하고 잘 녹슬지 않는 'SUS 스테인리스 6중날'을 탑재해 빠른 보풀 제거가 가능하다.
보호 캡에는 3가지 크기 메쉬홀을 사용해 큰 보풀부터 미세한 보풀까지 제거할 수 있다.
NI-LR001은 푸딩 형상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파나소닉코리아가 누구나 전문가처럼 손쉽게 의류 보풀을 제거할 수 있는 6중날 보풀제거기 'NI-LR001'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NI-LR001은 견고하고 잘 녹슬지 않는 'SUS 스테인리스 6중날'을 탑재해 빠른 보풀 제거가 가능하다. 옷감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풀 상태에 따라 스프링 방식을 채용한 칼날이 위아래로 유연하게 움직인다.
보호 캡에는 3가지 크기 메쉬홀을 사용해 큰 보풀부터 미세한 보풀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본체와 보호 캡이 분리될 경우 기기가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NI-LR001은 푸딩 형상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손에 잘 잡히는 둥근 형태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방향에서 자유로운 각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비슷한 154g 무게로 부담을 줄였다. 원터치 버튼으로 작동하며, USB 충전식으로 장소 관계 없이 어디에서나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 일체형 제품으로 사용 후에는 부속품으로 제공되는 브러쉬로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나소닉코리아, 테크닉스 턴테이블 'SL-100C' 출시
- 파나소닉, 알카라인 건전지 '에볼타' 출시
- 파나소닉코리아, 24일 키움-두산 경기서 '패밀리데이' 개최
- 파나소닉, 안마의자 'EP-MA22' 출시…339만원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