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전과자’ 스태프 갑질 논란으로 휴방 [연예뉴스 HOT]
유지혜 기자 2023. 10. 13.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MC를 맡고 있는 인기 웹예능 '전과자'가 '스태프 갑질' 논란에 사과하고 한 주간 휴방한다.
매주 목요일 새 에피소드를 공개해오던 '전과자'는 12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프로그램 재정비를 위해 한 주간 휴방 후 돌아오겠다. 남은 학과 리뷰는 더욱 신중하고 안전하게 쵤영하겠다"고 공지했다.
'전과자'는 비투비 이창섭이 전국 대학 캠퍼스를 다니며 다양한 학과들을 리뷰하는 콘텐츠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MC를 맡고 있는 인기 웹예능 ‘전과자’가 ‘스태프 갑질’ 논란에 사과하고 한 주간 휴방한다. 매주 목요일 새 에피소드를 공개해오던 ‘전과자’는 12일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프로그램 재정비를 위해 한 주간 휴방 후 돌아오겠다. 남은 학과 리뷰는 더욱 신중하고 안전하게 쵤영하겠다”고 공지했다. ‘전과자’는 비투비 이창섭이 전국 대학 캠퍼스를 다니며 다양한 학과들을 리뷰하는 콘텐츠다. 앞서 촬영 스태프들이 촬영을 위해 캠퍼스 내 학생들에게 도를 넘은 제지를 가했다는 내용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재란 “죽어라 돈 버는데, 다방 마담과 바람난 남편 여관서…” (동치미)
- 트와이스 지효, 똑 닮은 모델 동생 공개…캠핑 하우스 스케일 대박 (나혼자산다)
- ‘60대 제니’ 박준금 “옷방만 4개, 패션 텐션 유지하려 노력” (옥문아)
- [속보] 유튜버 김용호, 부산 호텔서 숨진 채 발견 “죄송하다”
- ‘고딩엄빠4’ 배다은 성폭행 트라우마-데이트 폭력 피해 고백 [TV북마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