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춘천 의암호 상중도 열기구 시민체험행사

심예섭 2023. 10. 13. 0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13∼14일 의암호 상중도와 송암스포츠타운에서 '노을·별빛카누'와 'Hi-High' 열기구 시민체험행사를 개최한다.

노을ㆍ별빛카누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의암호 상중도 배터에서 노을이 지는 오후 4시30분부터 시작하며, '세 개의 달이 뜨는 가을 밤'을 컨셉으로 커다란 달 조형물을 의암호에 설치해 하늘의 노을과 별빛, 강의 달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13∼14일 의암호 상중도와 송암스포츠타운에서 ‘노을·별빛카누’와 ‘Hi-High’ 열기구 시민체험행사를 개최한다. 노을ㆍ별빛카누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의암호 상중도 배터에서 노을이 지는 오후 4시30분부터 시작하며, ‘세 개의 달이 뜨는 가을 밤’을 컨셉으로 커다란 달 조형물을 의암호에 설치해 하늘의 노을과 별빛, 강의 달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열기구는 13일, 14일 상중도에서, 21일 22일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운영되며 지상에서 15~20m까지 올라가는 계류형으로 10여 분간 탑승할 수 있다. 카누와 열기구 행사 모두 전문 사진작가가 제공하는 멋진 사진도 제공한다. 참가비는 1만원으로 춘천사랑상품권으로 환원되며, 신청은 춘천 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조직위는 ‘2023 춘천국제레저대회’의 일환으로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제6회 전국 패러글라이딩대회, 훕잼 춘천 3on3 농구&스트릿 문화행사, 제1회 BMX프리스타일 내셔널 챔피언십 및 국제전을 진행한다. 22일에는 제2회 전국 킹카누레이스대회, 제2회 캄파놀로 그란폰도 춘천을 개최해 총 5종 대회가 춘천의 가을을 레저로 물들일 예정이다. 심예섭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