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진흥원, 2년 연속 대한민국 SNS대상 관광부문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제13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3'에서 관광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SNS, 뉴미디어를 통한 다양한 콘텐츠 기획으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더욱 다가가는 최고의 관광 SNS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제13회 대한민국 SNS대상 2023'에서 관광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대구시와 문예진흥원 관광본부는 'VISIT DAEGU'라는 슬로건 하에 국문 채널 4개와 4개어권(영문, 일문, 중문번체, 중문간체) 8개 채널, 총 12개의 타겟별 맞춤형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상 시상은 점차 다양해지고 공격적인 SNS 마케팅 경쟁 속에서 대구관광이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발 빠르고 지속적으로 좋은 콘텐츠를 생산하고 효과적으로 확산하였는지 증명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있다.
강성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장은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SNS, 뉴미디어를 통한 다양한 콘텐츠 기획으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더욱 다가가는 최고의 관광 SNS채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김호중 ‘실형’ 받은 날…“음주운전만 3번” 박상민엔 ‘집행유예’ 선고, 왜?
- '이혼'김병만, 요즘 어디 있나 봤더니…베트남서 체력 훈련 ‘열중’
- 송재림 “내 장례식, 축제 같았으면”…생전 인터뷰 재조명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징역 2년 6개월…“타인에 범행 수습 종용”
- ‘화천 북한강 토막 살인’ 38세 양광준 신상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