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돌스튜디오-밸런스베이, 연예·콘텐츠 협력 강화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켓돌스튜디오와 콘텐츠 기획, 굿즈 생산 및 팝업 전문기업 밸런스베이가 업무제휴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특히 포켓돌스튜디오의 연예 매니지먼트 능력과 밸런스베이의 콘텐츠 기획 및 굿즈 생산 전문성이 융합돼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유미 밸런스베이 대표 역시 "포켓돌스튜디오와의 협력을 통해 연예 산업 내에서의 컨텐츠 및 굿즈 제작의 새로운 기준을 세울 것"이라며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MOU 체결은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연예 및 콘텐츠 산업에서의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과 시너지 창출을 목표로 한다. 특히 포켓돌스튜디오의 연예 매니지먼트 능력과 밸런스베이의 콘텐츠 기획 및 굿즈 생산 전문성이 융합돼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손용근 포켓돌스튜디오 대표는 “밸런스베이와의 협력을 통해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더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MOU가 양사의 성장과 팬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유미 밸런스베이 대표 역시 “포켓돌스튜디오와의 협력을 통해 연예 산업 내에서의 컨텐츠 및 굿즈 제작의 새로운 기준을 세울 것”이라며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양사는 이번 MOU 체결을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와 이벤트를 론칭할 계획이며, 연예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튜버 김용호 숨져…박수홍 명예훼손 등 재판 '공소기각' 종결
- “시체 더미 속 7시간을 숨었다”…하마스 학살 생존자 증언
- 여교사 화장실 몰카 설치하고 영상 공유한 고3들
- 반성문 13차례 낸 정유정, 감형 받을 수 있을까[궁즉답]
- 조국 “표창장 때문에 내 딸 의사면허 박탈…화난다”
- 알바하며 외제차…“폼나게 살고팠던” 10대의 ‘살해 이벤트’ [그해 오늘]
- 등 돌리자 더 무섭다…반토막 난 에코프로, 개미 엑소더스
- [단독]"차라리 군대 가겠다"…승선예비역 포기자 6배 급증
- 제이다 핀켓 스미스 "♥윌 스미스와 7년째 별거…오스카 폭행 전부터"
- [Today 신곡]이효리, 6년 만에 신곡…"오래 기다렸다 얘들아"